• 02-730-0022
  • 산악투어앱
  • 산악마트
  • 산동성 한국길
  • 세계산동영상
  • 산악정보
  • 여행지
  • 언론기사
  • 문자 또는 메일 신청
  • 호텔예약

공지 PUSH

▶ 키나발루산 트레킹 5일▶ 1/23(설연휴출발)

▶ 동남아 최고봉 키나발루산

키나발루산(4,095m)은 동남아 최고봉이며 세계에서 가장 다양한 식물이 서식하는 열대식물의 보고이다.


키나발루는 150만년전 융기하여 생긴 산으로 정상부분은 화강암으로 이뤄져있다.


연중 산행이 가능하고 등산로가 잘 정비되어 있으며 산장 시설도 잘 갖추어져 있다.


3박5일 일정으로 1,959,000원이다.




◆◆ 추천일정 ◆◆


▶ 동남아 최고봉 키나발루산(4,095m)등반 3박5일


☞ 요금 1,959,000(1/23출발)

☞ 일정표바로가기 http://bit.ly/2NnWQ99

◆◆ 산악투어 앱 ◆◆

☞ 산악투어 앱을 설치하시면 국내 및 해외 산악정보, 트레킹 상품을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 PUSH 메시지 수신거부 방법 → 산악투어 앱 → 오른쪽 상단 환경설정 → 아니요 NO 터치


감사합니다



★ 여행상품 동영상 ★

dd

[7C-트레킹] 동남아 최고봉 키나발루산(4,095m) 등반 3박5일

  • 상품코드MM058
  • 출발일자2020.01.23 (목요일)
  • 출발인원최소출발인원 : 2명
상품요금구분 성인(만12세 이상) 어린이(만12세 미만) 유아(만2세 미만) 기타
일반1,959,000---
성인:12세 이상, 어린이: 2세이상~12세 미만, 유아: 2세미만
여행특전 동남아시아의 최고봉 키나발루(4,095m) 등정
스팀봇, 해산물 B.B.Q 특식 제공
산호섬 해수욕 및 스노클링
7인 이상 시 한국인 등반 가이드 동행
코타키나발루 시내 관광
포함내역 왕복항공료(유류할증료+TAX), 호텔(2인1실), 산장(다인실), 식사(특식포함), 차량, 입장료, 가이드, 국외여행자보험, 산호섬 스노클링, 쇼핑2회 불포함내역 팁(기사 및 가이드):$40/인, 개인경비, 로컬산악가이드1인:50링깃/1~5명, 매너팁, 싱글룸 사용료: 70,000원/인
미팅장소 : [17:30] 인천 국제공항 제1터미널 3층 출국장 제주항공 카운터 집결

1일 01월 23일 목요일

인천-코타키나발루

2일 01월 24일 금요일

MT. 키나발루국립공원
호텔 조식 후

▶ 팀폰게이트로 이동

- [키나발루 트레킹 1일차] (약 6시간)
☞ 코스 : 팀폰 게이트(1,866m)-라양라양 휴게소(2,500m)-빌로사 휴게소-파나라반 산장군(3,272.7m)

고산증 적응 및 석식
산장 투숙 및 휴식

☞ 파나라반 산장군 기준이며 특정 산장을 지정하여 예약할 수 없습니다.
산장 확정 후 3일 이내에 예약금이 입금되어야 하며 미입금시 자동 취소됩니다.
기입금한 산장 예약금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조식:호텔식 중식:도시락 석식:산장식
산장(다인실)

▲ 팀폰 게이트


▲ 키나발루산


▲ 키나발루산


▲ 키나발루산


▲ 라반라타 산장군

3일 01월 25일 토요일

MT. 키나발루국립공원-코타키나발루
[01:30] 기상 및 등반 준비 후 간단 식사
[02:00] 키나발루산 정상 향하여 등반 출발

- [키나발루 트레킹 2일차] (약 7시간)
☞ 코스 : 파나라반 산장군-키나발루산 정상 Low's Peak (4,095m) 장엄한 일출 감상 및 사진 촬영-파나라반 산장군-팀폰 게이트

하산 신고 후 정상 등정 증명서 교부
중식 후

▶ 코타키나발루 시내로 이동
석식 후 호텔 투숙 및 휴식
조식:산장식 중식:현지식 석식:한 식
프로메나드 호텔(2인1실) 또는 동급

▲ 키나발루산


▲ 키나발루산


▲ 키나발루산


▲ 키나발루산


▲ 키나발루산


▲ 키나발루산


▲ 키나발루산


▲ 키나발루산

키나발루산 2일째 정상(새벽)

산장투숙 후 새벽에 2시 정도 정상을 향하여 출발한다. 정상에 올라 일출을 보고 산장으로 귀환하여 8시 정도 조식을 한다. 날씨가 춥고 고소가 있을 수 있으므로 따뜻하게 옷을 준비하고 천천히 산행을 하여야 한다.

라반라타 산장(3,273m)-사얏사얏 대피소(3,668m)[1시간] 구간은 나무와 숲이 있지만 비교적 가파른 오르막길이다. 해드랜턴을 착용하고 이른 새벽에 출발한다. 높은 고도이므로 천천히 올라가야 한다.

사얏사얏 대피소(3,668m)-키나발루 정상(4,095m)[3시간] 구간은 넓은 화강암 지형이다. 매어 놓은 밧줄을 따라 천천히 정상으로 오른다.
키나발루산 정상 Low,s Peak 는 해발 4,095m이다. 장엄한 일출을 감상하고 사진을 찍으면서 산장으로 하산한다.

키나발루산 2일째 하산(오전)

라반라타 산장(3,272m)-팀폰 게이트(1,866m)[4시간] 구간의 하산길은 나무계단 폭이 대단히 높아 다리가 아프므로 쉬면서 천천히 하산 해야 한다. 하산시 무릎에 무리가 오지 않도록 보호 하는 것이 좋다.

키나발루산 열대식물

키나발루산 트레킹 열대식물

키나발루산(Mt. Kinabalu, 4095m)은 말레이시아 보르네오섬 최북단에 우뚝 솟아 있는 동남아 최고봉이다.

키나발루 열대식물은 저지대부터 고산대까지 펼쳐져 있다. 열대식물은 저지대 열대우림에서부터 정상(4,095m)의 고산대까지 매우 큰 고도와 기후로 짧은 거리에서 환경 변화가 일어나 다양한 식물이 나타난다.

키나발루산은 산행이 시작되는 저지대 열대우림에서는 나뭇가지에 이끼들과 난초들이 자생하고, 올라갈수록 키가 작아지는 고산대 관목지대의 나무들을 볼 수 있다.

키나발루는 세계에서 가장 다양한 식물이 서식하는 열대식물의 보고이다. 키나발루산의 열대산림 지역에는 식물 6,000여종이 서식하고 있으며, 그중에 1,000여종은 난초류(Orchids)이고, 600여종은 양치류이며, 세계적으로 희귀한 식충식물이 서식한다.

키나발루의 열대식물은 식충식물 네펜테스(Nepenthes), 난초과 덴드로칠룸(Dendrochilum), 세계 최대의 화초인 기생식물인 라플레시아(Rafflesia), 진달래속 팔라시넘(Fallacinum), 키나발루엔시스 봉선화(Kinabaluensis), 베고니아(Begonia), 난초류(Orchids), 양치류의 나무고사리 등 다양한 식물이 있다.

식충식물 네펜데스(Nepenthes)는 크기와 색깔이 다양하다. 키나발루산의 고산지대에는 세계에서 가장 큰 식충식물인 네펜테스(Nepenthes 킹피처)가 서식하며 3.5리터의 물을 머금을 수 있다.

네펜테스는 항아리 모양의 피처(Pitcher) 입구에 꿀샘이 있어서 곤충을 유인하고, 피처 입구는 미끄러워 곤충들이 피처 속으로 빠진다. 피처 속에는 소화액이 분비되므로 떨어진 곤충을 소화시켜 잡아먹는다. 곤충은 물론 개구리, 도마뱀까지 잡아먹는다.

난초과 덴드로칠룸(Dendrochilum)은 이끼 낀 나무에 착생해서 자라는 여러해살이풀로 착생 난초이다.

키나발루산 열대산림의 우거진 정글 숲속에는 계절의 구분 없이 각양각색의 모양과 화려한 색깔의 매력적인 열대식물이 많다. 키나발루산 트레킹은 열대식물을 감상할 수 있는 최고의 코스다.

4일 01월 26일 일요일

코타키나발루
호텔 조식 후

▶ 산호섬으로 이동(스피드보트 - 약 20분)
- [해수욕 및 스노클링](해양스포츠 자유 선택관광)

중식(해산물 B.B.Q)

▶ 코타키나발루 시내관광

- [사바주청사] 관광
- [이슬람사원] 관광

석식(퓨전 말레이시아 스팀보트)

▶ 코타키나발루 국제공항으로 이동
조식:호텔식 중식:B.B.Q 석식:스팀보트
기내숙박

▲ 산호섬


▲ 스노클링


▲ 사바주청사


▲ 이슬람사원

5일 01월 27일 월요일

코타키나발루-인천
[01:40] 7C2508 코타키나발루 국제공항 출발(5시간5분)
[07:45] 인천 국제공항 도착 후 해산

*** 감사합니다 ***
조식:불포함
 
* 상기 일정은 교통편 및 현지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상기 요금은 급격한 유료 및 환율 변동에 의하여 조정될 수 있습니다.
산악투어 앱 산악투어 앱을 설치하시면 국내 및 해외 산악정보, 트레킹 상품을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관련정보
준 비 물
키나발루 트레킹 준비물
[준비물]

*배낭: 35~40리터 정도가 적당합니다. 배낭커버 준비 및 김장용 비닐을 배낭 안에 넣어 완전방수가 되도록 하면 매우 좋다. 산행 중 도시락(샌드위치, 약간의 과일, 500ml생수)을 지급하므로 도시락 넣을 여유 공간도 있어야 한다.

*포터: 짐은 산행 시 필요한 것만 가지고 가되 짐이 부담되시는 분들은 포터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산행 완료 후 포터비용 외에 짐은 1KG당 RM8의 비용을 지불하면 됩니다.

*하드케이스 또는 카고백/가방: 산행 시 산행에 필요한 짐만 배낭에 넣어가지고 올라가고, 나머지 하산하여 사용할 옷이나 다른 짐은 호텔이나 국립공원 관리사무소에 보관한다.(잠금 장치가 있는 것으로 준비)

<등산의류>

동남아시아의 최고봉인 키나발루는 적도에 위치하고 있어 산 아래 날씨는 1년 내내 여름이다. 그러나 정상 부분의 새벽 날씨는 영상 0~5도 이고, 바람이 세계 부는 경우가 있다. 키나발루는 높이가 4,095m의 산행이므로 아침, 저녁으로 일교차가 크다. 그리고 열대성 기후로 인하여 하루에 1회의 소나기가 내리므로 등산복 준비에 유의 하여야 한다. 우리나라의 여름 산행+초겨울 산행을 기준으로 준비하면 무난하다.

*고어텍스 자켓1: 방수, 방풍자켓
*보온자켓: 방한우모(얇은 것)나 폴라폴리스 상의. 해발 4,000m가 넘으므로 새벽에는 영상 0~5도 까지 기온이 떨어진다.
*긴팔티셔츠: 보온 및 자외선 차단
*반팔티셔츠2

*긴바지: 여름용바지1, 춘추용바지1(새벽 산행시 착용)
*반바지1
*속옷: 속건성(착용한 것외 런닝, 팬티 1셋트)
*우비: 오버트라우져 바지(우비바지). 상하 분리형. 2일간 산행중 언젠간은 비가 무조건 온다고 봐야 합니다. 비를 맞은 다음에 춥습니다.

*등산양말: 2컬레
*반다나: 등산면스카프, 멀티스카프(버프)
*무릎보호대: 하산길이 길어 필요하신 분은 준비하면 좋다.
*모자2: 겨울용 비니, 여름용 햇볕차단 가능한 창이 있는 모자

*장갑2: 보온장갑, 여름용장갑. 우천이나 강풍시 체온유지
*등산화: 방수가 되고 목이 긴 등산화 준비, 릿지 겸용(정상은 거대한 화강암 덩어리)
*샌들 또는 슬리퍼
*스틱2: 무릎보호 및 균형유지, 산행 중 특히 하산 길에 유용 하지만, 정상 등정일은 암반지대임으로 사용하지 않는 편이 좋다.

*해드랜턴: 정상 등반 새벽 일출 산행시 필수. 건전지 잔량 확인(4~5시간 사용)
*물통: 1리터가 적당하다.(필수 준비) 식수는 미네랄 워터를 구입하여 마시거나 혹은 휴게소에 준비된 식수만 반드시 마셔야 하며 기타 어떤 물도 마시면 안 된다.
*보온병: 새벽 산행시 따뜻한 물이 필요한 경우 준비(무게 부담이라면 불필요 하지만).
*: 물잔, 양치질 용도 등

*지퍼백: 지갑, 카메라, 메모지 등 젖으면 안 되는 물건 보관 등
*상비약: 평소 복용약, 감기약, 지사제, 두통약, 근육이완제, 아스피린, 타이레놀, 진통제, 연고, 붕대, 벌레 물린데 바르는 약 등
*선글라스: 산행 시 자외선 차단

*썬크림: SPF50 PA+++ 자외선 차단력이 강한 것
*산행식: (초코렛, 찰떡파이, 사탕, 건빵 등 고칼로리 식품)
*기호식품: 커피믹스, 컵라면, 밑반찬, 고추장, 볶은김치, 햇반 등
*귀마개: 코골이 방음

*세면도구: 칫솔, 치약, 비누, 수건, 물티슈, 면도기 등
*화장지: 말레이시아에는 화장지가 비치되어 있지 않다.
*카메라
*수영복: 산호섬 해변 해수욕 시 착용

[유의 사항]

*산행 시 지정된 등산로로 산행하며, 절대로 등산로를 벗어나지 마세요.
*고산 식물은 절대 채취하지 마시고, 눈으로 감상하고, 사진으로 담아 가세요.

*우천 시 젖은 옷 등은 건조
라반라타 산장에서 취침 시 간단한 빨래는 스팀위에 올려서 말릴 수 있다.( 빨래감이 탈수 있으니, 고급 의류는 스팀에 직접 올리지 않는 것이 좋다.)

*라반라타 산장에는 레스토랑과 매점이 있으며, 현지화폐(링깃 RM)만 사용를 한다. 산아래 보다 비싸다. 미국 달러 사용시 잔돈을 바꾸어 주지 않고 환전도 해주지 않는다. 당일 사용 할 현지화폐를 준비한다.(1~2만원 정도면 충분). 물른 카드도 산장에서는 안된다.

추가요금
◆ 연휴기간 및 항공요금에 따라 상품 요금 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예약시 사전 확인 부탁드립니다.

◆ 써차지 기간 : 연말연시, 명절연휴, 여름성수기 등에는 요금이 인상 됩니다.

◆ 여행요금은 예약시 반드시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여행요금: 1,299,000원~1,999,000원 입니다.(2-7명 출발시 추가요금 발생하므로 예약시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 예약시 산장 예약금 500,000원으로 산장 예약금은 취소시 환불되지 않습니다.

◆ 2명이상시 출발가능하며 현지인 산악 가이드만 동반산행 하며, 7인 이상 예약시에는 한국인 가이드도 함께 동반산행 합니다.

◆ 예약시 산장 예약금 500,000원/인 및 항공권 사전 발권요금 500,000원/인을 입금하여야 합니다. 취소시 산장 예약금은 환불 되지 않으며, 항공권 환불은 1개월 이상 전일 경우 항공사 취소수수료 규정에 따릅니다. 1개월 이내 일경우 여행사 취소수수료 규정과 항공사 취소 수수료 규정에 따릅니다.

◆ 16세 미만의 산행인은 반드시 산악 가이드가 별도로 동반하여야 하므로 40,000원/인 추가료가 발생합니다.
옵션/쇼핑 쇼핑 2회 : 라텍스, 잡화점
현지안내 ◆ 산호섬에서 스노클링을 제외한 기타 해양스포츠는 개인 선택에 한해서 별도로 금액을 지불하고 진행하셔야 합니다.
긴급연락처
취소료 규정
★ 예약 시 항공 발권 및 산장 예약금을 입금 하셔야 예약이 진행됩니다.
(예약금은 항공과, 산장에 따라 금액이 상이합니다.)
★ 예약 취소시 기납입 산장 예약금은 환불이 되지 않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예약금을 제외한 나머지 경비는 출발 2주 전까지 입금 하셔야 됩니다.
★ 취소시 수수료
☞14일-7일전 취소시 취소 수수료 50% 발생하며, 또한 산장 예약금도 환불되지 않습니다.
☞7일~당일: 전혀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항공권 및 승선권은 사전 발권 후 취소 시 항공사 및 선사 규정에 의하여 별도의 취소수수료가 부과됩니다. 예약 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