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카테고리

오련산 한국길

여행정보산악정보
dd

[MU-트레킹] 청도/오련산 한국길 트레킹 2박3일

  • 상품코드CM431
  • 출발일자별도문의
  • 출발인원최소출발인원 : 15명
상품요금구분 성인(만12세 이상) 어린이(만12세 미만) 유아(만2세 미만) 기타
일반별도문의별도문의별도문의별도문의
성인:12세 이상, 어린이: 2세이상~12세 미만, 유아: 2세미만
여행특전 ★ 오련산 한국길 트레킹
★ 청도 관광(지모고성, 독일총독관저, 신호산, 맥주박물관)
★ 특식 포함(삼겹살 무제한)
포함내역 왕복항공료(TAX), 호텔(2인1실), 식사(특식 포함), 차량, 입장료, 가이드, 국외여행자보험 불포함내역 중국단체비자: 45,000원/인, 팁(기사 및 가이드):$30/인, 매너팁, 개인경비

★ B팀: 관광 팀 별도 추가비 ★: $30/인
★ B팀: 관광 팀(오련산 트레킹을 원하지 않으시는 분)은 왕복 케이블카로 관광 일정이 가능합니다. 오련산+구선산 왕복 케이블카 비용으로 총 $30/인 추가 됩니다.
미팅장소 : [10:30] 인천 국제공항 제1터미널 3층 출국장 동방항공카운터 집결

1일 09월 20일 금요일

인천-청도
[10:30] 인천 국제공항 제1터미널 3층 출국장 동방항공카운터 집결
[13:10] MU2034 인천 국제공항 출발
[13:50] 청도 공항 도착
입국 수속 후 가이드 미팅

▶ 청도 관광

- [국학공원 관광]
☞ 국학공원은 옛 중국의 공자, 노자 등을 비롯하여 유명한 도사, 학자, 시인 등 수많은 인물들의 석상과 고풍스런 건축물 그리고 잘 가꾸어진 식물과 나무 등으로 이루어진 정원이다.

- [지모고성]
☞ 지모고성은 청도 시 위성도시인 지모 시에 옛 지모고성을 복원한 성이다.
지모고성은 수나라 때부터 쌓았던 성으로 1,400년의 역사가 있는 성이다.
성벽에는 3개의 성문이 있고 성안의 주 거리에는 관아, 공자묘, 학궁, 진무묘, 성황묘, 재신묘, 예배당 등 건축물과 서민들의 실생활 터전인 여관, 술집, 공연무대, 매점들이 옛 고을의 저잣거리를 연상케 한다.

석식 후
호텔 투숙 및 휴식
중식:기내식 석식:현지식
원덤호텔(2인1실) 또는 동급(준5성급)

▲ 국학공원


▲ 국학공원 노자상


▲ 국학공원


▲ 지모고성


▲ 지모고성

2일 09월 21일 토요일

청도-오련산-청도
호텔 조식 후

▶ 오련산으로 이동

[A팀: 트레킹 팀]

- [오련산 한국길 트레킹](5시간, 9km)
☞ 코스: 주차장-산신령바위-마당바위-고인돌바위-천공양석-오련봉-흔들바위-주차장

☞ 오련산(五蓮山 516m)은 구름위에 솟은 5개 봉우리가 연꽃과 같다하여 붙여진 이름으로 수많은 암봉과 능선이 첩첩이 펼쳐져 장관을 이룹니다.

☞ 오련산의 "마당바위"는 수십명이 함께 앉아 360도 파노라마 기암괴봉을 감상하면서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 오련산의 "천공양석(天空梁石)"은 하늘을 가로지른 대들보 바위로 오련산 정상부의 거대한 암봉 사이에 위치하고 있으며 노르웨이 쉐락볼튼 보다 더 웅장하고 스릴있는 중국의 쉐락볼튼으로 장관입니다. 천공양석에 올라 하늘에 오른 체험을 하실 수 있습니다.

☞ 오련산에는 산악투어 양걸석 대장이 개척한 한국인이 좋아하는 한국식 등산로인 "오련산 한국길"이 있으며 계단보다는 흙길로 되어 있는 산동성 최고의 가장 멋진 코스입니다.

[B팀: 관광 팀]

☞ 오련산 트레킹 하기가 어려운 고객은 왕복 케이블카(비용 별도 개별 부담)를 이용하여 오련산 관광 또는 구선산 관광이 가능합니다.

중식(도시락 또는 행동식)

▶ 청도 이동(2시간)

- [ 발마사지]

석식(삼겹살 무제한) 후
호텔 투숙 및 휴식
조식:호텔식 중식:도시락 또는 현지식 석식:삼겹살 무제한
원덤호텔(2인1실) 또는 동급(준5성급)

▲ 오련산


▲ 오련산


▲ 오련산


▲ 오련산


▲ 오련산


▲ 오련산 천공양석(중국의 쉐락볼튼)

3일 09월 22일 일요일

청도-인천
호텔 조식 후

▶ 청도 관광

- [천막성]
☞ 하늘을 막은 시내거리

- [맥주박물관]
☞ 맥주박물관은 1903년에 독일이 청도를 지배할 때 만든 맥주공장이 현재는 맥주박물관으로 사용한다. 세계적인 청도맥주를 시음할 수 있으며 청도맥주의 발전과정과 생산과정도 볼수 있다.

- [신호산]
☞ 옛날에 신호를 보내던 산으로 이곳에 오르면 유럽풍의 도시인 청도의 옛모습 구도시와 현대적인 빌딩이 솟은 신도시를 전망할 수 있다.

- [독일총독관저]
☞ 독일총독관저였으나 현재는 영빈관으로 사용되고 있음

- [5.4 광장]

- [올림픽 요트센터]

▶ 청도공항으로 이동

[18:20] MU2043 청도 국제공항 출발
[20:40] 인천 국제공항 도착
입국 수속 후 해산

*** 감사합니다. ***
조식:호텔식 중식:현지식
 

▲ 천막성


▲ 맥주박물관


▲ 신호산 전망대


▲ 신호산 전망대에서 청도시내 바라본 모습


▲ 신호산 전망대에서 독일총독관저와 청도 구 시가지 모습


▲ 독일총독관저


▲ 5.4 광장


▲ 올림픽 요트센터

천막성

천막성(天幕城 티엔무청)은 하늘을 막은 시내 거리(스카이스크린시티)로 천장을 막아 아름다운 하늘을 만들고 거리의 벽에 장식을 하고 조명을 밝혀 꾸며놓은 시내 거리로 천막성 시내 거리는 운치를 더한다.

맥주박물관

맥주박물관은 1903년에 독일이 청도를 지배할때 만든 맥주공장이 현재는 맥주박물관으로 사용한다.
세계적인 청도맥주를 시음할 수 있으며 청도맥주의 발전과정과 생산과정도 볼수 있다.

신호산

신호산은 해발 98m의 연해 산봉우리로 정상에는 옛날에 신호를 전하는 붉은 햇불 모양을 상징한 빨간색 빌딩이 있다.
그중 회전식 관광빌딩에 올라가면 20분의 회전 주기로 청도시의 전모습과 해변을 한눈에 볼 수 있다.
청도의 빨간기와, 녹색나무, 푸른바다 등을 여기서 다 볼 수 있다.

버스 26호 타고 靑島路에서 내려 건너편 217호를 갈아타고 靑醫附院에서 내림(경복궁 호텔 출발 기준임), 입장료는 15원

독일총독관저

청도 신호산풍경구의 남족에 위치해 있는 3A급 관광지로서 유럽 황실의 풍채를 보여주는 독일의 옛 보루형 건축물이다.
통속적으로는 "제독루"라고 불리운다. 이 건물은 독일의 건축가 라차루우이츠가 설계하였고 1903년에 건설하기 시작하였다.

5.4 광장

5.4 광장은 청도 시청앞에 위치한 광장으로 우리나라의 3.1운동에 해당하는 중국의 1919년 5.4 운동을 기념하여 명명되었다.

5.4 광장에서 청도의 신도시 전경과 잘 꾸며진 해변공원을 볼 수 있다.

5.4 광장에서 올림픽요트경기장 센터까지 해안을 따라 바다 가를 산책하면서 관광을 즐길 수 있어 여행자들에게 인기가 있다.

5.4 광장에는 5.4 운동 상징 횟불 조형물이 있음며, 낮에는 낮에는 붉은 색 횟불 조형물과 푸른 바다가 어울리고, 저녁에는 아름다운 횟불 조명과 야경으로 아름답다.

버스를 타고 市政府역에서 내리면 바로 시청앞 광장과 5.4광장이 나타난다.

올림픽 요트경기장 센터

올림픽 요트경기장 센터는 2008년 베이징 올림픽 시 요트경기가 열렸던 장소이다.

빨간 성화 봉송대와 푸른 바다, 새하얀 요트가 어우러진 풍경이 평화롭다.

올림픽 요트 센터에서 5.4광장까지 이어진 산책로는 걷기 좋으며 석양이 아름답다.

올림픽 요트 센터 일대에 마리나 시티, 해신 광장,심해 광장 등의 쇼핑몰이 모여 있고, 각 쇼핑몰에는 예쁜 카페와 다양한 음식점이 입점해 있다.
* 상기 일정은 교통편 및 현지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상기 요금은 급격한 유료 및 환율 변동에 의하여 조정될 수 있습니다.
산악투어 앱 산악투어 앱을 설치하시면 국내 및 해외 산악정보, 트레킹 상품을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관련정보
추가요금
옵션/쇼핑
현지안내
긴급연락처
취소료 규정
여행자의 여행 계약 취소시 국외여행표준약관에 따라 취소료가 부과됩니다.[국외여행약관 참조]
- 여행출발 30일전(~30)까지 통보시 : 계약금 환급
- 여행개시 20일전(29~20)까지 통보시 : 총 상품가격의 10% 배상
- 여행개시 10일전(19~10)까지 통보시 : 총 상품가격의 15% 배상
- 여행개시 8일전(9~8)까지 통보시 : 총 상품가격의 20% 배상
- 여행개시 1일전(7~1)까지 통보시 : 총 상품가격의 30% 배상
- 여행당일 통보시 : 총 상품가격의 50% 배상
* 항공권 및 승선권은 사전 발권 후 취소 시 항공사 및 선사 규정에 의하여 별도의 취소수수료가 부과됩니다. 예약 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