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카테고리

태항산

여행정보산악정보
dd

[KE-트레킹] 제남/태항산 최고의 한왕트레킹/천계산 운봉화랑/곡부 공자 4박5일

  • 상품코드CM110
  • 출발일자별도문의
  • 출발인원최소출발인원 : 16명
상품요금구분 성인(만12세 이상) 어린이(만12세 미만) 유아(만2세 미만) 기타
일반별도문의별도문의별도문의별도문의
성인:12세 이상, 어린이: 2세이상~12세 미만, 유아: 2세미만
여행특전 ★ 임주 도화곡협곡, 태항대협곡, 왕상암 트레킹
★ 태항산 한왕트레킹(5시간 30분)
★ 천계산 운봉화랑
★ 구련산 트레킹
★ 곡부 공자고향 공묘 관광
포함내역 왕복항공권(TAX포함), 호텔(2인1실), 관광지입장료, 국외여행자보험, 차량, 가이드 불포함내역 중국단체비자비(45,000원/인), 팁(기사 및 가이드) $50/인 권장, 매너팁, 개인경비
미팅장소 : [11:20] 인천국제 공항 3층 출국장 집결

1일 10월 17일 목요일

인 천 -제 남-임 주
[11:20] 인천국제 공항 3층 출국장 집결
[13:20] 인천국제 공항 출발
[14:10] 제남 공항 도착
입국 수속 후 가이드 미팅
▶ 임주로 이동
석식 후 호텔 투숙 및 휴식
중식:불포함 석식:현지식
임주 중주국제호텔 또는 동급(준4성급)

2일 10월 18일 금요일

임 주-태항대협곡-휘 현
호텔 조식 후
▶ 임주로 이동
- [도화곡] 특이 지형과 맑은 물이 아름다운 협곡 트레킹
- [태항대협곡] 중국의 그랜드케년인 태항대협곡 차량 관광
- [왕상암 트레킹] 왕이 피신 했던 협곡 도보 하산 (☞ 1시간30분: 왕상암 트레킹을 원하지 않을 경우 태항대협곡 차량(빵차)으로 일주관광 하면서 내려 와도 됩니다.)
▶ 휘현으로 이동
석식 후 호텔 투숙 및 휴식
조식:호텔식 중식:현지식 석식:현지식
휘현 호텔 또는 동급(준4성급)

도화곡협곡

도화곡협곡은 태항산의 아름답은 협곡으로 엄동설한에도 복숭아 꽃이 피는 곳이라하여 이름이 유래 하였다.
도화곡협곡은 수억만년전 지질형성 중에 유수의 침식으로 인하여 홍암석이 씻겨 나타난 깊은 골짜기 이다. 협곡의 가장 좁은 곳은 2m밖에 안된다. 협곡에는 맑은 물이 흐르며, 폭포를 형성하고, 연못을 이루며, 때로는 폭포와 연못이 서로 어우러져 마치 한폭의 그림과 같다. 벼랑마다 폭포가 떨어진다. 주요 볼거리는 황룡담, 비룡협, 함주, 이룡희주, 구련폭포 등이 있다.
협곡 절벽을 따라 관광 코스를 만들어 놓아 아름다운 협곡을 1시간 정도 트레킹 할 수 있다.

태항대협곡

태항대협곡은 중국의 그랜드케년으로 하남성 임주시에 위치하고 있다. 태항대협곡은 남북 길이는 50km이고, 동서폭은 1.25km에 달하고, 해발 800~1,739m이다.

태항대협곡에는 협곡 절벽을 따라 약23km에 달하는 환산선이라는 도로가 있어 차량으로 곳곳에 설치한 아찔아찔한 전망대에서 거대하고 웅장한 협곡을 감상 할 수 있다.

협곡에는 돌로 지붕을 만든 고풍스런 석가 마을과 다락 밭들이 아름다움을 더한다.

태항대협곡은 중국의 그랜드케년으로 태항산 협곡 중 가장 거대하고 웅장한 대협곡이다.
태항대협곡 절벽의 천길 낭떠러지 절벽위의 전망대에 서면 마치 미국의 그랜드케년 대자연의 모습을 보는 듯하다.

거대한 태항대협곡 장관의 파노라마를 감상하면서 대자연이 이렇게 멋질 수가 있는가 하고 짜릿한 감동이 일어난다.

왕상암

왕상암(王相岩)은 태항의 혼이라고 하고 태항대협곡 중간에 위치하고 있으며, 상나라 왕인 무정이 피난하여 은거생활 중 노예를 만나 서로 문무를 가르치고 후에 왕이 된 후 노예를 재상으로 삼았다는 전설에 의하여 왕상암이란 이름을 얻었다. 왕상암은 중국에서 풍수지리적으로 명당자리에 해당하는 장소로 역사상 많은 명인들이 이곳으로 발길을 옮겨 은거생활을 하였다. 왕상암은 협곡이 깊고 절벽이 깎아지를 듯이 가파롭고 험준하며, 수목이 울창하다. 주요 관광지는 나선형계단, 옥황각, 하복동굴, 탕혼삭교, 목마파, 잔도, 앙천지 등이 있다.

3일 10월 19일 토요일

휘 현-한왕트레킹-천계산-휘 현
호텔 조식 후
▶ 태항입구로 이동
- [태항산 최고의 한왕트레킹 편도](5시간30분)
☞ 태항입구-외돌개-암봉석림-목긴여인상-코끼리봉-만인석-천주쌍봉-왕망령 관일대(기암괴석의 절경 및 운해 조망)
(☞ 이 코스는 태항산 트레킹 중 가장 멋진 절경을 감상 할 수 있는 최고의 핵심코스이다. 태항산 한왕 트레킹 편도 코스는 태항입구에서 정상인 왕망령 관일대까지만 트레킹하여 올라가고, 하산은 정상에서 차량으로 한다. 태항입구에서 태항산의 병풍처럼 펼쳐진 기암절벽을 보면서 왕망령에 올라 기암괴석 기암괴봉의 절경를 감상하는 트레킹 코스로 계단보다는 옛길과 목축로 등 흙길로 되어 있다.)
▶ 회룡으로 이동
- [석애구 관경대] 홍암 절벽의 석애구 협곡 조망 후
- [천계산 운봉화랑] 홍암대협곡과 기암절벽 관광
- [회룡 통천로] 고립된 산촌 사람에게 세상의 길이된 괘벽공로
▶ 휘현으로 이동
석식 후 호텔투숙 및 휴식
조식:호텔식 중식:도시락 석식:현지식
휘현 호텔 또는 동급(준4성급)

▲ 한왕 트레킹


▲ 한왕 트레킹

태항산 한왕 산악길 트레킹

태항산 한왕 산악길 트레킹은 태항산 트레킹 중 가장 멋진 절경을 감상 할 수 있는 최고의 핵심코스이다. 태항산 한왕 산악길 트레킹 편도 코스는 한구촌 적수채에서 정상인 왕망령 관일대까지만 트레킹하여 올라가고, 하산은 정상에서 차량으로 한다. 한구촌 적수채에서 태항산의 병풍처럼 펼쳐진 기암절벽을 보면서 왕망령에 올라 기암괴석 기암괴봉의 절경를 감상하는 트레킹 코스로 계단보다는 옛길과 목축로 등 흙길로 되어 있다.

석애구 관경대

석애구 관경대는 왕망령, 구련산, 회룡 천계산의 중간에 위치한 깎아지른 거대한 홍암절벽 군을 관경하는 곳이다. 관경대 앞에 펼쳐지는 해발 700~800m의 붉은색의 홍암절벽은 웅장하고 아름답다. 대단한 장관이다.

천계산 운봉화랑

천계산 운봉화랑은 천길 낭떠러지 절벽으로 이루어진 산봉우리를 전동카를 타고 절벽을 따라 1시간30분 관광하는 코스이다. 총 길이는 8km이고 7개의 전망대가 설치 되어 있다. 절벽 위에 난 길을 따라 이동하면서 전망대에서 멋진 태항산 홍암대협곡과 아찔한 기암절벽을 관광 한다. 정말로 환상적이고 장관이다.


회룡 통천로

회룡 통천로는 태항산 외딴 절벽위에 사는 고립된 마을 사람들이 바깥세상과 통하고, 가난으로부터 벗어나기 위하여 장영쇄라는 촌장이 개인 돈을 들여 해발 1,000m의 절벽에 1997~2000년 동안 3년에 걸쳐 뚫은 1,000m의 S자 모양의 터널이다.

4일 10월 20일 일요일

휘 현-구련산-곡 부
호텔 조식 후
▶ 구련산으로 이동
- [구련산 트레킹](2시간)
☞ 코스:천문구~천호폭포
중식 후
▶ 곡부로 이동
석식 후 호텔 투숙 및 휴식
조식:호텔식 중식:현지식 석식:현지식
곡부 궐리빈사호텔 또는 동급(4성급)

구련산 트레킹

중국의 태항산은 중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산중 하나로 하남성, 하북성, 산서성의 3개의 성을 거처 수많은 협곡으로 이루어진 천리 줄기 청색거용의 거대한 산군이다.

태항산은 20억년~5억 년 전에 걸쳐 수차례의 융기와 침식으로 형성된 지형으로 수많은 협곡이 있다.

태항산은 예로부터 “태항산 800리”라 불려 왔는데 남북의 길이는 600km이며, 동서의 넓은 곳은 250km나 된다.

높이는 평균해발 1,500~2,000m 이다. 태항산은 특이한 지질학적 자연 경관으로 이색적인 곳이며, 곳곳에 웅장한 절경지가 널려 있는 명소이다.

태항산 트레킹 코스로는 한왕 트레킹, 구련산 트레킹, 태항대협곡 트레킹 등이 걷는 내내 기암괴석, 기암괴봉, 수직절벽 등을 함께 감상 할 수 있는 지상 최고의 트레킹 코스이다.

태항산 트레킹은 산악투어 양걸석 대표가 수십 차례 답사 끝에 개척하였다. 2010년 07월 KBS의 영상앨범산에 방영되었으며, 2009년 11월 월간산 등에서 자세한 기사를 볼 수 있다.

태항산은 경관이 미국의 그랜드케년, 중국의 장가계, 황산의 협곡, 한국의 금강산 계곡들의 부분적인 경치를 모아 놓은 듯한 거대하고 웅장한 대협곡이다.

구련산 트레킹은 크게 2코스로 나눌 수 있다. 구련산은 9개의 연꽃이 피어오르는 듯 하다고 하여 구련산이라 한다.

구련산에는 높이 120m의 절벽에 있는 천호폭포, 거대한 하늘의 문과 같은 천문구 등 아름다운 절경지가 많다.


☞ 코스1: 천문구-천호폭포(2시간)
☞ 코스2: 천호폭포-천문구-황감두-주가포(5시간)

(1)구련산 천문구-천호폭포 핵심 트레킹은 구련산에서 하늘로 올라가는 문으로 불리는 천문구로 올라가면서 트레킹을 시작한다.

천문구는 기암 괴벽의 좁은 골짜기를 따라 올라가면서 앞뒤로 펼쳐지는 태항산의 이색적인 멋진 계곡이다.

아찔한 절벽에 난 등반로를 따라 올라가면 어느새 등 뒤로는 웅장한 천문계곡이 환상적으로 나타난다.

천문계곡 위에서 장엄한 구련산 협곡을 감상하고 천호폭포 방향으로 이동을 하여 하산한다. 천호폭포는 높이가 120m이며 떨어지는 하얀 물줄기는 시원스럽고 대단히 아름답다.

이윽고 눈앞에 파노라마처럼 펼쳐진 웅장한 절벽을 보면서 걸어 내려와 폭포 옆을 지나 흐르는 물가로 잘 정비된 길을 따라 트레킹을 종료한다. 구련산을 가장 짧은 시간에 멋진 곳을 볼 수 있는 핵심 트레킹 코스이다.


(2)구련산 천호폭포-주가포 종주 트레킹은 구련산의 천 길 낭떠러지 절벽 위에서 병풍처럼 펼쳐진 파노라마를 감상하는 절벽 트레일로 기암괴석과 기암괴봉의 절경과 운해를 감상하는 트레킹 코스이다.

트레킹은 천호폭포의 물이 흘러내리는 계곡에서 시작한다. 구련산의 최대 폭포인 120m 낙차를 자랑하는 천호폭포를 보고, 하늘 문이라는 천애의 절경인 천문구를 위에서 감상한다. 아찔아찔한 천 길 낭떠러지 절벽 트레일이 나타난다.

발아래는 천 길 낭떠러지 절벽이고, 눈높이로는 거대한 협곡의 파노라마가 펼쳐진다. 트레일에는 곳곳에 널찍한 바위 전망대가 있어 협곡의 대장관을 조망 할 수 있다.

황감두 마을을 지나면서 좁은 산길이 나타나는데, 이는 양을 치기위해 목동들이 만든 길이다. 이 산길은 장엄하고 아슬아슬한 절벽을 따라 이어지는데, 때로는 절벽을 파낸 길이 있어 몸을 낮추고 머리를 숙이고 가야 한다.

주가포 마을에 도착하여 웅장한 석애구 협곡을 감상한다. 아래의 협곡 절벽과 산위의 펼쳐진 거대한 암봉 능선을 바라보면 절로 감탄사가 나온다. 엄청난 협곡과 암봉으로 이어진 대자연의 풍광을 뒤로하면서 구련산 종주 트레킹이 종료 된다.

▶ 적기 : 연중
▶ 부적기 : 없음

5일 10월 21일 월요일

곡 부-제 남-인 천
호텔 조식 후
▶ 곡부 관광
- [공묘]
▶ 제남 공항으로 이동
출국 수속 후 탑승
[15:10] 제남 공항 출발
[17:50] 인천국제 공항 도착 후 해산

*** 감사합니다. ***
조식:호텔식 중식:현지식
 

공묘

공묘는 공자 사후 공자를 기념하기 위해 지은 사당으로 이곳에서 해마다 제사를 지낸다.
공묘는 남북 1km, 동서 2km로 총면적 2헥타로 전체 건물의 방의 총수는 466개나 되며 웅대하다. 공묘는 금성옥진방에서 13어비정까지의 전원과 대성전에서 적전까지의 후원으로 이분된다.
금성옥진방은 명나라 때 건조된 것으로 공묘의 전문에 해당된다. 4개의 돌기둥에는 조천후라는 괴물조각이 있는데 이 조각은 황제로부터 지방제후에게만 허락되는 것이다. 공묘가 제후와 동격인 인물을 기리는 묘라는 것을 나타내는 것으로, 역대의 황제가 얼마나 공자를 존중하고 있었는가를 알 수 있다. 13어비정은 청의 강희제가 북경에서 운반해온 6.5m의 비석을 비롯하여 53개의 비석이 들어서 있다.
공묘후원에서 크고 웅대하며 화려한 대건축물이 대성전이다. 대성전은 북경 자금성의 태화전에 이은 중국 제2의 대건축으로 태안의 대묘에 있는 천황전과 함께 3대건축의 하나이다. 높이 32m, 폭이 54m이며 이 건축은 28개의 돌기둥에 의하여 지탱되며, 기둥에는 구슬을 물고 휘감은 정교하게 조각된 두마리의 용이 있다. 원래 용은 황제의 궁전에만 사용할 수 있는 것으로 공묘에 이런 것이 허용되었다는 것은 공자가 학문의 황제로 존경받았다는 것을 말한다.
* 상기 일정은 교통편 및 현지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상기 요금은 급격한 유료 및 환율 변동에 의하여 조정될 수 있습니다.
산악투어 앱 산악투어 앱을 설치하시면 국내 및 해외 산악정보, 트레킹 상품을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관련정보
준 비 물 - 여권(유효기간 6개월이상), 세면도구(치약, 칫솔, 수건, 면도기), 상비약(소화제, 진통제, 감기약, 지사제), 카메라, 의복, 모자
- 트레킹 준비물(등산화 등)
추가요금 연휴기간 및 성수기 출발은 요금 인상이 있을 수 있습니다. 예약시 사전에 꼭 확인 부탁드니다.
옵션/쇼핑
현지안내
긴급연락처
취소료 규정
여행자의 여행 계약 취소시 국외여행표준약관에 따라 취소료가 부과됩니다.[국외여행약관 참조]
- 여행출발 30일전(~30)까지 통보시 : 계약금 환급
- 여행개시 20일전(29~20)까지 통보시 : 총 상품가격의 10% 배상
- 여행개시 10일전(19~10)까지 통보시 : 총 상품가격의 15% 배상
- 여행개시 8일전(9~8)까지 통보시 : 총 상품가격의 20% 배상
- 여행개시 1일전(7~1)까지 통보시 : 총 상품가격의 30% 배상
- 여행당일 통보시 : 총 상품가격의 50% 배상
* 항공권 및 승선권은 사전 발권 후 취소 시 항공사 및 선사 규정에 의하여 별도의 취소수수료가 부과됩니다. 예약 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TOP